17/04/17 매매일지 - 디에스티로봇 / 넥스트칩 / APS홀딩스

2017. 4. 17. 17:40 카테고리 없음


  4월17일 마감하며...


   티스토리의 로그인 방식이 변경되어 우여곡절의 삽질을 하며 변경이 되었네요. 인터넷 회사의 어려운 점이 고객센터로 전화가 아닌 이메일 대응이니 여러차례 주고 받고 해야 해결이 되네요. 지난주의 몇일 일지를 거르고 새롭게 한주를 시작합니다.



  1. 디에스티로봇




   디에스티로봇은 투자경고로 지정되어 있어 진입후 매도 하고 나왔습니다. 거의 5% 정도의 수익권입니다. 하지만 지난주 손실을 한번 보고 나왔기에. 이 종목은 치고 받고 거의 본전이네요.


더욱 높은 고점에서 매도를 하였어야 기분이 좋았을텐데, 식사를 마치고 오니 이미 때는 늦으리 남아 있는 수익이라도 챙기는 것이 좋으니까요. 


  2. 넥스트칩




  자율주행에 대한 이슈로 기대감에 움직임을 살펴보려 했지만 커다란 움직임은 없었네요. 캠시스라는 종목이 열심히 움직였지요. 종목을 줄여서 가자는 마인드로 마감 전에 수익권에서 정리를 했더니 시간외에서 조금 오르네요. 어쩌겠어요 이미 나온 상태인걸요.


  3. APS홀딩스




   크라운제과홀딩스의 단타를 대비해 진입을 하였으나 커다란 반등이 있기는 커녕 움직임이 지루했습니다. 그래서 수수료를 제외하면 아무런 소득없이 탈출만 하였습니다. 


   오늘은 대체적으로 수급들이 분산되어 장을 지켜보는 내내 지루하기만 하였습니다. 많은 종목을 주구장창 들고서 내일로 넘어가지 않고 정리할 수 있는 것은 대응을 해주고 넘어갑니다. 개미의 주머니는 한정되어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