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4/26 매매일지 - 아비스타

2017. 4. 26. 23:15 카테고리 없음


  4월26일 마감하며...


   간밤에 사드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와 뉴스로 난리가 났네요. 이럴때는 분명 사드 수혜주인 헝셩그룹/웨이포트 등을 아침부터 올커니 하고 준비를 하고 있어야 되는 날이었지요. 하지만 손도 못대고 그냥 눈으로만 봤다는 슬픈 현실입니다.


  1. 아비스타




   금일 상한가에 안착을 한 두 종목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단가는 높습니다. 커다란 이슈보다는 재무안정화 기대감이네요. 오전에 불끈할 때 욕심에 들어가게 되었네요. 안절부절하면서 반들해 줄때 반절 차익했습니다.


피곤함이 몰려와서 오후장에 지속적으로 관찰하지 못하고 일찍 눈을 감고 장 마감에 확인하니 상한가에 들어갔네요. 운발입니다. 익일 동전주가 지폐로 변신을 할 수 있겠네요.



   요즘은 좀 소심해진 측면이 있어 매수 금액도 적어지고 주저하다 마무리만 하고 있는 하루하루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금일 아이리버가 급등하는 것을 보고 이런 왜 남겨 놓치 않고 수익을 참지 못 했을까 자책도 하구요, 급한 마음을 추스리고 유연한 마인드를 기르기에는 아직도 걸음마 수준인가 봅니다. 좀더 먹고 살기 위해 열심히 더욱 노력해야겠습니다.